본문 바로가기
[ Food ]/카페

할리스 쿠폰 써서 표곰이 크림치즈 하우스 먹어본 리뷰

by Yoo Kim 2021. 7. 3.

할리스 쿠폰 써서 표곰이 크림치즈 하우스 먹어본 리뷰


요즘 정처기 기사 공부로 인해 계속 블로그에 비밀글로만 적다가 간단하게 리뷰적어요!

공부를 할리스로 자주가서 저는 골드회원이라 가끔 한두달마다 쿠폰을 쓰고 있습니다! 마침 7월되고나서 직원분에게 여쭤보니 사용 가능하다 하셔서 6,500원에 표곰이 크림치즈 하우스와 아메리카노 공짜여서 주문 했습니다!

주문 하면  이렇게 나옵니다. 모양은 진짜이쁘네요! 가운데 곰은 케이크에 자주 있는 흔한 초콜렛 맛이였어요!


종이재질로 3면을 감싸서 제품이 나오니 음식이 강조되는 느낌이라 고급진 느낌을 주네요!


아쉬운점은 음식과 바로 종이가 붙은게 뭔가 먹으면서 살짝 위생이 신경쓰이는 정도 였어요.

맛은 처음 저렇게 먹어봤을때 흔한 크림치즈의 질감이랑 달라서 신기했고 살짝 느끼했어요.


안에 더 먹다보니 딸기쨈이 있어서 더 달아지고 느끼함이 줄어들고 아메리카노랑 잘 어울리는 편이었습니다. 밑에 노랑부분은 스타벅스나 할리스에서 파는 흔한 디저트와 같았어요!

7월 쿠폰으로 친구 둘이 디저트 하나 주문해서 먹으면 나쁘지 않아요! 개인적으로는 아이스크림이 더 땡기네요ㅎㅎ

728x90

댓글